현대차뉴스
현대차, '캐스퍼(CASPER) 스튜디오 성수' 리뉴얼 오픈
| 관리자 | 조회수 666

 현대자동차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를 새롭게 단장해 개관했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를 새롭게 단장해 개관했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캐스퍼(CASPER) 스튜디오 성수'를 새롭게 단장해 개관한다고 27일 밝혔다.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는 국내 엔트리 SUV 시장에 새로운 붐을 일으킨 캐스퍼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팝업 스토어 형식의 전시 공간이다.

현대차는 국내 대표 스트리트 편집숍 '카시나'와 손잡고 도심 속 즐거운 놀이문화 'Play CASPER, Play Streets'라는 주제 아래 특별 제작한 쇼카(Show Car), 커스터마이징 액세사리, 한정판 굿즈 및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또 조대, 이해강, Old Shoess, MAWZ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팝업 스토어 전시 공간 및 작품을 연출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SUV 캐스퍼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지난해 9월 광주글로벌모터스가 생산하는 캐스퍼를 출시하며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온라인 구매 방식을 선보인 현대차는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움을 시도하는 두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세련된 감성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사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지난 6월 말 출시한 개인 맞춤형 액세사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캐스퍼의 아이코닉한 이미지와 카시나의 감성을 더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또 SNS 인증샷 이벤트, 캐스퍼 그릴 뱃지, 열전사 티셔츠 및 반다나 커스텀 제작, 타투 체험 등 다양한 참여형 활동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