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의원 통신
우리사주조합 통신 제10호
| 운영자 | 조회수 1,891
규약개정 조합원총회 12월 18일부터 실시
3-2차 이사회서 전자투표 일정 최종확정

12일 개최한 우리사주조합 3-2차 이사회는 우리사주조합 규약개정총회를 오는 18일부터 실시키로 하고 진행 방식과 일정 등을 확정했다.
이사회는 이번 규약개정이 관련 법률의 제' 개정에 따른 의무개정 성격인데다 규약개정소위 활동 과정에서 법적 자문 등을 통해 충분히 논의 된
개정 안이므로 전자투표 방식을 적용해도 무리가 없다는 판단에 따라 전자투표방식을 적용키로 했다.

다만' 조합원들이 처음 실시하는 투표 방식인 만큼 충분한 홍보기간이 필요하므로 투표 개시일인 20일 전에 대의원이 직접 조합원을 접촉하여 투표요령을 전달하고 투표 기간도 휴무일 등을 포함하여 7일간으로 설정했다.

또한' 규약개정 내용의 공유를 위해 개정안 전문을 유인물로 배포하고 투표요령도 상세히 홍보하기로 했다.
따라서' 조합은 오는 16일부터 지역별 순회 대의원교육을 통해 규약개정내용을 일일이 설명하여 내용을 공유하는 한편 홍보물도 대의원이 직접 배포하는 형식을 통해 투표요령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조합과 회사는 직접생산 및 정비직 등 근무시간이 정형적인 업무 종사자는 근무시간 외에 투표하되 투표 시간에 해당하는 정취 30분을 급여에 반영하고 비 정형적인 업무에 종사하는 조합원은 근무시간 중에 투표를 실시 하기로 했다


‘전자투표’ 이렇게 하면 간단합니다
인터넷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주소(http://human.hmc.co.kr/vote) 입력 -> 사번 및 비밀번호(자기 급여계좌 마지막 4자리) 입력 -> 찬' 반' 기권 선택 -> 확인(투표 종료) 순입니다.

투표일 전에 방문해서 연습이 가능 하지만 실제 투표는 18일 08:00부터 시작합니다.

P/C 사용이 익숙한 조합원들은 주변 동료들에게 시범을 보여 주시기 바라며' 투표기간이 길기 때문에 가정에서 자녀들의 도움을 받아서 투표 하셔도 됩니다.

규약개정 내용은 유인물로 상세히 홍보 하지만 우리사주조합 홈페이지에서 우선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리사주조합 인터넷주소: http://urisaju.liso.net※ 즐겨찾기에 등록을 해두시면 찾기가 편리합니다.


*대의원께서는 첨부파일을 출력하여 조합원들이 잘 볼 수 있도록 게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