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의원 통신
우리사주조합 통신 제11호
| 운영자 | 조회수 2,060
조합원총회 연장 공고



규약 제 13조 5항에 의거 아래와 같이
조합원 임시총회를 연장하여 개최합니다.


- 아 래 -

1. 일시: 2002년 12월 18일(수) 08:00~
2003년 1월 7일 17:00까지.

2. 안건: 규약개정 건
규약개정 안은 우리사주조합 홈페이지 (http://urisaju.liso.net) 및 대의원'
특집 소식지' 소자보 등을 참조바람.

3. 표결방식: 인터넷을 이용한 찬반투표
투표요령은 유인물 등을 통해 별도 공지.

4. 투표대상: 등기이사 제외한 전 임직원

2002. 12. 23

현대자동차㈜우리사주조합
조합장 하 부 영<직인생략>

-----------------------------------------------------------------

규약개정 조합원총회 1월 7일까지 연장
비밀번호(급여계좌)숙지 위해 급여일 이후로 연장

24일 23:00까지 진행키로 했던 우리사주조합 규약개정총회가 이사회의 긴급 협의를 거쳐 1월 7일까지 연장되었다. 총회 연장 사유는 첫째' 홍보기간이 짧아 인지도가 낮은데 따른 조합원들의 참여율이 저조하다는 점과 둘째' 평소 급여계좌 번호를 숙지하고 있지 않은 관계로 조합원들이 쉽게 투표를 포기하고 있어 의사표현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12월 24일과 1월 3일 급여봉투 지급일 이후까지 총회 연장이 불가피하다.는 것 등이다.

이사들은 “전자투표 자체가 생소하여 충분한 홍보기간이 필요한데 회사의 소극적인 태도로 일정이 지연되었음에도 연말까지 무리한 일정을 배치한 것은 조합원들의 참여기회를 제한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따라서' 우리사주조합은 현 규약상 총회일정 연장에 대해서는 명시 된 바 없고' 안건의 변경이 아니므로 이사회 전원의 동의를 거쳐서 오는 1월 7일까지 투표를 연장하기로 했다.

한편' 노동조합은 우리사주조합의 협조요청을 받아들여 규약개정 총회 홍보에 지부' 본부의 조직체계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협조하고 홈페이지에 안내문(팝엎창)을 게시하는 등 협조를 아끼지 않았다. 오토웨이 초기화면에 안내문을 게시하거나 협조전 등을 이용한 홍보요청도 거절한 회사와는 대조적인 모습이다.

규약개정은 우리사주조합의 법적지위 확보라는 기본적인 절차다.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드린다.


규약개정 총회 찬반투표에 전원 참여합시다
조금만 신경 쓰시면 인터넷 초보자도 쉽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주소(http://human.hmc.co.kr/vote) 입력
2. 사번 및 비밀번호(자기 급여계좌 마지막 4자리) 입력
3. 찬' 반' 무효 선택 -> 확인(투표 종료) 순입니다.
투표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P/C 사용이 익숙한 조합원들은 주변 동료들에게 시범을 보여 주시기 바라며' 투표기간이 길기 때문에 가정에서 자녀들의 도움을 받아서 투표 하셔도 됩니다.
규약개정 내용은 유인물로 상세히 홍보 하였으며' 우리사주조합 홈페이지에서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대의원께서는 첨부파일 참조하여 게시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