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뉴스
현대차, 고성능 N 브랜드 튜닝전문 오프라인 플랫폼 개장
| 관리자 | 조회수 60

 

현대자동차, 'N 퍼포먼스 개러지' 개장
(서울=연합뉴스)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튜닝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N 퍼포먼스 개러지(Garage)'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현대자동차, 'N 퍼포먼스 개러지' 개장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튜닝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N 퍼포먼스 개러지(Garage)'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은 경기도 용인시에 소재한 N 퍼포먼스 개러지 내부 전경. 


현대차는 새로운 튜닝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튜닝 전문 오프라인 플랫폼인 'N 퍼포먼스 개러지'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N 퍼포먼스 개러지는 고성능 브랜드 현대차 'N'의 공식 튜닝 전문점으로, N 퍼포먼스 파츠(Parts) 전 품목이 전시되고 직접 파츠를 구입·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오닉5 N과 아반떼 N 전용 경량 단조 휠,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로워링 스프링과 함께 모터스포츠 헬멧, 시트 벨트 등 레이싱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전문적인 튜닝 관련 상담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현대차는 이곳을 고객이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카밋'(Car-meet)과 같은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운영할 계획이다.

N 퍼포먼스 개러지는 오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사전 개장 기간을 거친 뒤 5월 9일 정식 개장한다.

사전 개장 기간에는 아이오닉5 N 퍼포먼스 콘셉트 모델인 'NPX1'을 전시하고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