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뉴스
현대차, 9월 신입사원 상시채용…원서접수 내달 14일까지
| 관리자 | 조회수 384

 2주간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 통해서 지원서 접수

연구개발·디자인·사업기획 등 6개 분야 26개 직무 선발
잡페어·메타버스 채용설명회 개최…내달 3일까지 신청
현대자동차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신입사원 상시채용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현대자동차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신입사원 상시채용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28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IT 등 총 6개 분야 26개 직무를 대상으로 선발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자 또는 내년 2월 예정자다.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채용 기간 동안 현직자와 인사담당자가 참여하는 '잡페어(Job Fair)'와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해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잡페어는 오는 9월 8~10일 사흘간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Scene)에서 열린다. 잡페어에서는 현대차 구성원의 일과 성장, 기업문화를 소개하는 팝업 전시, 현직자와 함께하는 소통 프로그램 등을 운영된다. 현직자와 함께하는 소통 프로그램도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는 9월 5~6일 온라인을 통해 실시하며 ▲현직자가 채용 직무를 발표하는 채용 발표회 ▲현직자와 지원자가 직무에 대해 소통하는 직무 상담 공간 ▲ 인사담당자와 채용 상담 또는 모의 면접을 진행하는 HR 상담 공간 ▲현대차 채용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채용 정보관 등의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잡페어와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는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9월 3일까지 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우수 인재를 확보해 미래 모빌리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지원자 관점을 고려해 채용 과정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채용 콘텐츠를 만들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