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산업자료
3D시스템즈가 알려주는 자동차 산업 속 3D프린팅 적층 제조 솔루션
| 관리자 | 조회수 867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4월 12일, 19일 매뉴팩처링티비에서 웨비나 진행

 

자동차 산업에서 3D프린팅을 이용한 적층 제조 솔루션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웨비나가 열린다.

 

‘자동차 혁신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강력한 적층 제조 솔루션 제안’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는 4월 12일, 19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매뉴팩처링티비에서 진행된다.

 

자동차 산업 혁신 장벽이 점점 낮아지면서 경쟁은 가속화되고 있다. 자동차 산업에서 적층 제조 솔루션은 비즈니스적으로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올바른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3D프린팅 기술을 식별하고 적용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다.

 

이번 웨비나 시리즈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전문가의 유용한 경험을 담아 적층 제조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프로세스의 핵심이 되는 방법을 보여준다. 3D Systems의 컨설팅 접근 방식을 통해 끊임없는 혁신의 과제를 해결해 줄 전망이다.

 

4월 12일(화)에 진행되는 첫 번째 웨비나 시리즈의 주제는 ‘지그/픽스쳐 및 자동차 사출 성형 생산성 향상을 위한 3D프린팅 솔루션’이다.

 

3D Systems의 이지훈 이사, 조안기 팀장, 맹덕영 차장, 박찬교 차장 등이 ▲지그 및 픽스쳐 제작을 위한 3D프린팅 솔루션 적용 ▲자동차 사출 성형품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3D프린팅 솔루션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유연한 부품의 공정을 위한 파트 제작 및 자동차 인테리어 부품 제작을 위한 3D프린팅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4월 19일(화)에 두 번째 웨비나가 진행된다.

 

앞선 3D Systems의 발표자들이 ▲유연한 부품의 고정을 위한 3D프린팅 솔루션 ▲자동차 인테리어 부품 제작을 위한 3D프린팅 솔루션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3D Systems와 제조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성능을 최적화하는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해 온디맨드 방식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본 웨비나는 오는 4월 12일, 19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매뉴팩처링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